Brawl Chess - Great Heroes DLC Pack
5 명의 새로운 영웅으로 정복하세요. 갑옷을 입고 강력한 야만인으로 플레이하거나 전사 엘프가되어 활을 잡으세요. 황금빛 난쟁이 또는 적을 물리 치는 꿈을 꾸는 달콤한 요정이되어 군대를 이끄십시오. 스릴 넘치는 파티를 좋아한다면 멋진 유령이 이미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투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