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Desert - [1+1] 1000 Pearls
이 제품에는 검은사막의 게임 내 통화 인 2,000 개의 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펄은 게임 내 펄상점에서 사용 가능 하며, 펄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의: 이 상품의 컨텐츠는 Xbox 스토어 계정당 1회만 수령 가능합니다. 상품을 이미 구매/리딤했을 경우 동일한 상품을 선물 받더라도 추가 컨텐츠 수령이 불가하기에, 선물로 구입/선물 보내기 시 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