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3: End Game은 방대한 4가지 전장에서 펼쳐지는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른 전쟁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더트 바이크로 적진을 돌파하면서 전장에 속도와 민첩성을 더하거나, 새로운 경량 대공화기로 공중 공격에 맞서세요. 돌아온 깃발 쟁탈 게임 모드에서 전광석화 같은 공격과 방어를 조율해보세요. 하늘에서는, 새로운 수송선으로 빠르게 병력을 투하해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