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Valhalla 얼티밋 에디션
Assassin's Creed Valhalla에서는 Smart Delivery 기술을 사용합니다 - Xbox One이나 Xbox Series X(추후 Assassin's Creed Valhalla 지원 가능 시점) 중 하나의 플랫폼으로 게임을 구매해서 플레이하십시오 지금 예약 구매하시면 이 에디션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과 시즌 패스, 얼티밋 팩을 포함합니다. 지금 예약 구매하면 보너스 미션 '광전사의 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에이보르가 되어, 전설적인 바이킹 습격자로 명성을 위해 싸우십시오. 적들을 습격하고, 정착지를 개척하고, 정치적인 역량을 키우면서 암흑 시대의 잉글랜드를 탐험하십시오. - 색슨 부대와 요새들을 습격하여 바이킹의 힘을 보여주십시오. - 강력한 양손 무기를 휘두르며 바이킹의 원초적인 전투 스타일을 체험하십시오. - Assassin's Creed 사상 가장 다양한 적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 선택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성장하면서, 영광을 향한 길을 개척해 나가십시오. - 노르웨이의 해안부터 잉글랜드의 왕국들까지, 암흑 시대의 오픈 월드를 탐험하십시오. - 클랜 정착지를 성장시키면서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체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