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Valhalla - 광전사의 길
지금 예약 구매하면 Assassin's Creed Valhalla의 보너스 미션 '광전사의 길'도 출시 시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노르웨이 광전사가 되어 복수를 위한 여정에 오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