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of rally
"위험한 일을 자신만의 개성을 갖추고 하는 것을 예술이라고 부릅니다..." [b]아트 오브 랠리는[/b] Absolute Drift의 제작자가 랠리의 황금기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Absolute Drift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3인칭 시점으로 감상하면서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일간 그리고 주간 챌린지에서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당신은 아트 오브 랠리의 고수가 될 수 있을까요? 핀란드, 사르데냐, 노르웨이, 일본 그리고 독일이 포함된 72개의 스테이지를 질주하면서 랠리의 황금기 커리어 모드를 체험해보세요. 1960년대 부터 1980년대의 그룹 B, 그룹 S 차량 그리고 그룹 A 차량들 중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차량을 운전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안 플릭, 카운터 스티어링, 왼발 브레이킹 그리고 핸드브레이크 턴등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해서 완주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어시스트 옵션들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일간, 주간 챌린지 리더보드 상단에 당신의 이름을 올려보세요. 리플레이를 통해 차량과 경치를 감상하거나 당신의 멋진 운전 실력을 감상해보세요. 또한 사진 모드를 통해 멋진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