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in the Dark - Vintage Horror Filter Pack
필터 기능으로 더욱더 소름 끼치는 공포를 경험해 보세요. 필터를 통해 마치 공포 게임 역사의 연대기를 체험하는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세피아 톤 에코부터 픽셀화된 로파이 드림스케이프, 음울한 필름 느와르 미학까지... 더세토에서 모든 팬의 취향을 아우르는 모드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