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in the Dark - Derceto 1992 Costume Pack
스타 David Harbour(Stranger Things)와 Jodie Comer(Killing Eve)가 목소리 연기를 맡은 에드워드 칸비, 에밀리 하트우드를 움직이며 과거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디테일이 오밀조밀 살아있는 현대 그래픽 및 클래식한 로우 폴리곤 모델을 즉석에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존 모험을 이 모든 공포가 시작된 곳을 추억하는 모험으로 유쾌하게 바꿀 수 있는 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