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의 손길 팩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황금의 손길 팩으로 골프 코스에서 고급스러운 스윙을 날리세요. 이 팩에 포함된 황금 10.5 드라이버 및 퍼터로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그린을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