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캐릭터 팩
Terminator Dark Fate 캐릭터 팩에는 Gears 5 멀티 플레이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라 코너와 T-800 엔도스켈레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마 배너, 출혈 표시 및 표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erminator Dark Fate 및 관련 로고는 Skydance Media의 상표이고 지적 재산입니다. Microsoft Corporation은 라이선스를 받아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