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 체크무늬 시대 팩
베로니카는 그녀가 휘두르는 쇠지렛대만큼이나 단단하고 강합니다. 체크무늬 시대 팩을 만나보세요. 구성품: - 600 V-Bucks - '베로니카' 의상 - '내 친구 피트' 등 장신구 - '강철 쇠지렛대' 곡괭이 - '체크와 스크래치' 랩핑 시트지 V-Bucks는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의상, 글라이더, 곡괭이, 이모트, 랩핑 시트지와 같은 장식 아이템과 최신 배틀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게임 화폐입니다! 글라이더와 스카이다이빙 트레일은 세이브 더 월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