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 엑스표 정보원 팩
독학으로 은신과 스타일의 달인이 되면 주변에 녹아드는 동시에 눈에 띌 수 있습니다. 엑스표 정보원 팩과 함께 다음 임무를 수행하세요.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모드 - 니아 의상 - 치명 피해 도구함 등 장신구 - 엑스표 곤봉 곡괭이 세이브 더 월드 모드 - "세이브 더 월드" PvE 캠페인 액세스 - 니아 도전: 세이브 더 월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여 최대 1,500 V-Bucks 획득 가능! 본 도전은 "세이브 더 월드" 캠페인의 "본부 폭풍 보호막 방어 3" 미션을 완료한 후에 잠금 해제됩니다. V-Bucks는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의상, 글라이더, 곡괭이, 이모트, 랩핑 시트지와 같은 장식 아이템과 최신 배틀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게임 화폐입니다! 글라이더와 스카이다이빙 트레일은 세이브 더 월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