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폴 프론티어스 엣지
프론티어를 차지하려는 전쟁이 프론티어스 엣지에서 계속됩니다. 타이탄폴의 두 번째 DLC 맵 팩이며 프론티어의 끝에 위치한 세 가지 새로운 맵: 디그 사이트, 익스포트 그리고 헤이븐이 등장합니다. 새롭게 설립한 작전 기지에서 타이탄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원재료를 구하기 위해 IMC군은 프론티어의 경계에서 공격 작전을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작고, 방어가 약한 정착지부터 공격했습니다. 자원이 풍부한 곳에서 고립된 채 이루어지는 채광 작업은 특히 더 표적이 되기 쉽습니다. 이런 곳에서의 전투는 근처의 항구 도시 익스포트까지 이어집니다. 지역 저항군은 IMC를 저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괴멸 직전에 지역 저항군은 헤이븐의 휴양지로 후퇴하고 구조 신호를 보냅니다. 아직 첫 저항군 함대가 오려면 며칠 남았고, IMC군은 공격을 계속 감행하며 프론티어에서의 재기를 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