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메이트 챔피언 번들
좋은 전략은 승리의 열쇠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언제나 좋은 전략을 갖고 있죠! 체크메이트 챔피언 번들로 상대방에게 싸울 준비가 되었다는 걸 알리세요. 체크메이트 의상 번들과 무기 번들, 해적 엠포리움에서 쓸 수 있는1,000 고대 코인과 25,000의 보너스 골드가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