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행운의 불사조
행운의 불사조 날개에 운명을 실어 날려보내십시오! 강력한 일본 항공모함 Zuihō는 두 종류의 폭격기로 전장에 큰 피해를 선사하며 향상된 항공기 은폐 느력을 자랑합니다. 패키지 구성: 일본 5단계 프리미엄 항공모함 Zuihō 1대 프리미엄 계정 2일 승진 명령 5개 일본 해군 위장 12개 일반 전투 부스터 24개 Zuihō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이 군함 대신 15,000,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