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슈퍼 드레드노트
그랜드 올드 레이디, Warspite와 함께 적을 상대해 보십시오! 15인치 함포가 장착되어 있어 동급 전함도 자신 있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 프리미엄 계정 3일 - 5단계 군함 Warspite - 1형 위장 7개 - 위장 사냥꾼 7개 - 37,000 함장 경험치 참고: 본 패키지에는 보너스로 핼러윈 위장 1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 Warspite를 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이 군함 대신 15,000,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