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독립을 위하여
멋진 성조기 위장을 적용한 전설적인 Arizona를 만나보십시오! 패키지 구성 - 프리미엄 계정 30일 - 5단계 군함 Arizona - 성조기 영구 위장 - 750금화 - 37,000 함장 경험치 보너스: 3형 위장 - 핼러윈 10개 본 패키지에는 보너스로 핼러윈 위장 1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 Arizona를 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이 군함 대신 15,000,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