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
쓰론브레이커'는 위쳐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싱글 플레이 게임으로, 여러분은 독특한 퍼즐을 해결해나가고 카드로 전투를 진행하면서 스토리가 있는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에서 몇몇 대표적인 장면을 제작하는 데 참여했던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게임으로, 북부 지역 왕국인 리리아와 리비아의 여왕 메브를 필두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닐프가드의 침략이 임박하자, 메브 여왕은 다시 한번 출정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하면서 파괴와 복수라는 암흑의 여정에 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