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의 방문객들
외계인들이 A World of Keflings에 불시착했습니다! 어서 돌아와서 조그만 외계인 친구들이 우주선을 수리하고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추가된 콘텐츠를 즐기며 새로운 왕국을 돌아보고 외계인 도시를 건설하십시오. 또, 기괴한 모습의 캐릭터들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퀘스트를 완료하여 추가된 도전 과제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우주선 조각을 찾아내고 유황 수정을 캐내 Scoobs의 뒤엉킨 과거에 관한 놀라운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또, 우주선을 수리하고 외계인 친구들을 별로 돌려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