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구매 어드밴스 액세스 인센티브
오늘 {Ghostbusters: Spirits Unleashed}를 예약 구매하세요! 예약 구매를 하시면 슬라이머, 고스트버스터즈 장비 및 도구와 치장용 의상 아이템에 대한 특별 권한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