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곤충
협곡, 얼음 동굴, 달빛이 비치는 사막에 사악한 핑크색 영혼이 도사리고 있는 위험한 판타지 세계에 갇힌 도시 소녀 Nyah의 모험담에 빠져보세요.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Nyah와 그녀의 가벼운 동반자로 동시에 플레이하십시오. 그들은 어린 소녀가 높이 뛰어오르고 장애물을 파괴하고 위험한 악마를 물리치고 비밀 지역으로 이어지는 길을 밝혀주는 놀라운 유대감을 공유합니다. NYAH가 집으로 가는 길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Nyah가 악몽에서 탈출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녀는 학교에서 집으로 걸어가는 동안 갑자기 어둡고 적대적인 세계에 빠진 큰 상상력을 가진 8살의 호기심 어린 소녀입니다. 환상의 세계 몽환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고 밝은 친구의 도움으로 도달하기 어려운 지점에 도달하십시오. 도시락에 Nyah의 삶의 조각이 담긴 아이템을 수집하고 그녀의 이야기를 조합하세요. 여행 중에 보관하고 싶은 보물과 특별한 물건과 새로운 도전으로 비밀 구역을 해제할 수 있는 Roadkill이라는 고양이 영혼에게 어떤 보물을 제공할지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