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어택 팩
샤크 어택 팩으로 무기, 옷, 현금을 채워 넣으세요! 찐득한 생선 내장으로 만들어진 The Shark-O-Matic샷은 Steelport거리 어디에 숨어있든지 찾아내어 맞힙니다. 이게 충분하지 않다면 상어 이빨자국 모자는 상어에게 먹혀버린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