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의 예비품 번들
첫 번째 수집가의 애완동물 여우에게 애정을 표현하고 사신의 심장 보물로 여우가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사신의 예비품 번들에는 사신의 심장 여우, 사신의 심장 악기 4종 번들, 사신의 심장 등불 5종 번들, 해적 엠포리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대 코인 550개, 무료 보너스 25,000 골드가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