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특전 포함】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
새로운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악당들을 물리치는 모습을 그린 뜨거운 드라마 등 최신작에 걸맞은 내용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시리즈가 발전시킨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로 시리즈 최대의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룬 본 타이틀을 기대해주세요. 【사전예약 특전】 ●특별 의상 세트 「전설의 코스튬 세트」 역대 시리즈 캐릭터의 복장으로 변경할 수 있는 특별 의상 세트입니다. <수록 내용> 특별 의상 「키류 카즈마 용과 같이0 ver.」(카스가) 특별 의상 「마지마 고로 용과 같이0 ver.」(카스가) 특별 의상 「고다 류지」(카스가) 특별 의상 「도지마 다이고」(카스가) 특별 의상 「다테 마코토」(카스가) 특별 의상 「사에지마 타이가」(카스가) 특별 의상 「사야마 카오루」(사에코) 특별 의상 「사와무라 하루카」(에리) ※사전예약 특전 「전설의 코스튬 세트」는 2021년 3월 24일(수) 23시 59분까지 기간한정으로 배포합니다. ※특별 의상은 고용 지원 센터의 직업 의상 선택 화면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