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담 나이트
배트맨은 죽었고, 지하 세계의 많은 범죄 조직들이 고담시의 거리를 휩쓸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고담의 안전을 지키고,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경찰들에게 올바른 가치를 심어주고, 범죄자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일은 배트 패밀리인 배트걸, 나이트윙, 레드 후드, 그리고 로빈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고담시의 역사 속 가장 어두운 비밀과 관련된 미스터리를 풀어, 장대한 전투에서 악명 높은 빌런들을 물리치세요. 고담 나이트는 고담시에서 펼쳐지는, 역사상 가장 역동적이고 많은 즐길거리가 있는 오픈월드 액션 RPG입니다. 혼자 또는 co-op으로 함께 고담시에 있는 뚜렷한 특징을 가진 다섯 개의 자치구를 정찰하고, 발견하는 모든 범죄 활동을 저지하세요. 지금부터 당신의 전설이 시작됩니다. 기사단에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