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하는 뱀 번들
라이언피쉬? 레커? 스플래시테일? 전설적인 해저 바다뱀이 실제로 존재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장 사나운 해양 생물만 영감으로 받아들인다면 때가 왔습니다. 공격하는 뱀 번들에는 바다뱀 의상, 무기 번들, 랜턴과 함께 해적 엠포리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대 코인 550개와 무료 보너스 25,000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