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
나만의 세계를 성장시키고 세계 속에 뿌리내리고 있는 모든 것들과 깊은 자연적 관계를 형성하세요. 내 손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고, 생명 유지 관리 및 모험 요소를 갖춘 이 숨막히는 세계 건설 샌드박스에서 에버트리가 되살아나는 기적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시간이 흐르면서 알라리아의 세계는 점차 사라져 갔습니다. 수많은 세계에서 무수한 가지들이 뿌리를 내렸던 에버트리는 이제 그 화려함이 기억 속에서 지워진 지 오래인 묘목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무도 에버트리를 되살릴 방법을 알지 못하죠. 하지만 당신이라면 다릅니다. 하늘을 가로지르며 노래부르는 태양의 소리를 들을 줄 아는 당신은, 지구를 향해 쏟아지는 비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 당신은, 마지막 에버하트의 연금술사이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 임무가 주어져 있습니다. 바로 에버트리를 성장시키고 보호하는 것이죠! - 나만의 페이스대로... 활기넘치는 독특한 세계를 탐험하라! - 나만의 세계를 성장시켜라! -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커뮤니티를 형성하라! - 꿈의 도시를 건설하라 - 게임 및 애니메이션 작곡가 케빈 펜킨의 아름다운 사운드 트랙이 함께 합니다. - 미스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