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신화 매시업
새로운 Minecraft 매시업 팩과 함께 신비로운 그리스를 엄지손가락의 스틱에 담아보세요! 그리스 신들과 환상적인 생물들, 전설의 장소들이 월드에 담겼습니다. 매시업 팩에 맞춰 제작된 텍스처 세트, 테마 UI와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전드급 팩입니다! 어서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