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가디언즈: 데몬 퍼지
마성 곳곳을 누비는 악마 헌터 자매. 도전하라, 두 사람의 힘으로… 악마의 성으로 변해 버린 학교를 되돌리기 위해 "악마 헌터"가 생업인 두 여고생이 싸우는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각각 성능이 다른 두 캐릭터를 번갈아 활용해서 보스 악마가 기다리는 스테이지 깊숙한 곳으로 향합니다. 보스 악마를 해치우면 새로운 무기를 획득하며, 이어지는 스테이지에서는 더욱 다양한 공략과 새로운 루트 탐색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① 자매를 교대하는 퇴마 액션! 조작할 캐릭터는 원거리 공격이 특기인 언니 "카미조노 시노부"와 근접 공격이 특기인 동생 "카미조노 마야" 자매입니다. WEAPON 포인트를 소비하면 사용할 수 있는 서브 웨펀도 각각 특징이 다르므로 적절한 타이밍에 조작 캐릭터를 교대해 가며 서로의 약점을 커버해 주세요. 만약 악마들과 싸우는 도중에 자매 중 하나의 힘이 다했다 하더라도, 쓰러진 자매의 곁으로 달려가면 "자매 레스큐"로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2인 동시 플레이도 지원하기 때문에, 두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며 연계 액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② 보스에게서 서브 웨펀을 획득하여 맵을 탐색하며 성장! 보스 악마를 쓰러뜨릴 때마다 획득하는 새로운 서브 웨펀으로 각 자매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액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어지는 스테이지에서는 그 서브 웨펀을 사용하여 더욱 다양한 공략과 새로운 루트 탐색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③ 액션도 스토리도 풀 보이스! 주요 인물들을 비롯해, 구조를 기다리는 학생부터…… 악마에 이르기까지 모든 등장 캐릭터를 호화 성우진이 풀 보이스로 열연을 펼칩니다. 【출연】 카미조노 시노부 … 우에마 에미 / 카미조노 시노부 … 하시모토 치나미 / 쿠로나 … 후지타 아야 노노미야 카나메 … 미야케 하루카 / 히부키 아키라 … 우치무라 후미코 / 우노 아오이 … 야마모토 노조미 / 리스 … 키무라 치사 / 타마사키 나나코 … 타니구치 유나 / 콘도 치루 … 마츠다 리사에 기둥 호다이 … 테루이 유키 / ???? … 하라 유미 진보 유키나 … 이노우에 나나 / 하루노 츠보미 … 시이나 헤키루 / 쿠지라이 코노미 … 토무라 미유 / 쿠라시키 키라라 … 무타 미나미 우메오카 노조미 / 오오쿠라 츠무기 / 오오니시 사오리 / 오사와 아리 / 오리베 하루카 / 카자마 마유코 / 카와이 하루나 / 스자키 아야 / 타이치 요 / 츠나시마 미즈에 / 나나미 코코로 니노미야 아이코 / 노무라 마유카 / 하루노 안즈 / 히구치 모모 / 후지에 쿠레아 / 후지타 사키 / 미네다 마유 / 미야마츠 메이카 / 야하기 사유리 / 유키 카나 오오시로 코키 / 토도 슌스케 ■포인트 ④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플레이! 본 타이틀에서는 "캐주얼", "베테랑", "레전드 헌터"의 3가지 스타일이 준비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방식을 골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게임을 시작한 후에도 변경할 수 있는데, 스타일별로 스토리 등의 내용에는 차이가 없으며 불이익도 없습니다. 그리고 컨트롤러 2개가 있으면 "시노부"와 "마야"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 중에는 언제 어디서나 "Jump-in"(도중 참가) 할 수 있으므로 친구와 힘을 모아 마성을 공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