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시 배시 봇스
비시 배시 봇스는 타워 디펜스와 전략을 전면 난투전과 혼합한 독특한 형태의 게임입니다. 로컬 코옵이나 온라인 플레이로 함께 즐기거나 혼자서 용감하게 세상을 구하세요. 카툰 스타일로 표현된 먼 미래에서 로봇들은 일상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로봇들이 갑자기 이유 없이 오작동을 일으켜 온 세상의 기술을 훔치기 시작하자 모든 것이 바뀌어 버렸죠. 대혼란 속에 급조된 예상 밖의 영웅들이 인류를 구하기 위해 나섭니다. 각자의 스킬로 무장한 우리의 영웅들은 로봇들을 초기화하고 세상을 구하기 위한 위대한 여정을 떠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터렛을 만들고 새 장비를 잠금 해제하고 거대한 망치로 로봇들을 부숴버리세요. 생동감있고 다채로운 배경에서 세상을 여행해 보세요. 전략을 잘 짜서 로봇 무리로부터 인류를 지키세요! > 다이나믹한 적들 로봇의 대규모 무리가 역동적으로 움직입니다. 이 봇들은 플레이어와 터렛에 의해 밀리고 밀쳐지고 부서지게 됩니다. > 전략과 난투의 조합 캐주얼 타워 디펜스 전략과 전면 난투전의 조합이 독특한 액션을 만듭니다. 거대한 해머를 휘두르며 생동감 있는 레벨에서 달리고 점프하며 몰려오는 로봇들을 상대로 터렛을 이용하는 최적의 방법을 찾아보세요. > 친구들과 함께 또는 혼자서 코옵 멀티플레이어와 싱글 플레이어 모두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로컬에서 최대 4명의 친구들과 함께하세요. 온라인과 로컬을 조합해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 다양한 레벨 32개의 생동감있고 다양한 레벨을 통해 미래 세계를 여행해 보세요. 터렛을 과열시키는 화산부터 플레이어를 잡아끄는 돌연변이 식물들이 사는 정글까지 8가지 배경을 통한 독특한 도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신기술 잠금 해제 게임을 진행하면서 새 터렛과 장비를 모아보세요. 습득한 장비를 사용해 다양한 로봇들을 처치하세요. 챌린지를 완료하면 새로운 외형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심심할 틈이 없다 플레이어는 이벤트가 진행되길 기다리는 게 아니라 계속 액션을 펼쳐야 합니다. 터렛을 만들고 업그레이드하고 고철을 모으고 로봇들을 부수며 특별한 터렛을 사용해 세상을 구하기 위한 싸움을 이어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