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라이벌 - 인크레더블 팩
2023년 3월 31일부터 크레딧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2023년 3월 31일부터 마블 어벤져스 상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며 사용하지 않은 크레딧은 모두 게임 내 리소스로 전환됩니다. 1,000 크레딧 + 50 보너스 크레딧 및 장식 아이템 마블 어벤져스에서 교환 가능.* 자신의 힘과 마주하며 1,050 크레딧을 사용해 마블 만화책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이나 감정 표현 + 아이언맨 유명세 의상, 폭죽 감정 표현, 002 이름표, 캡틴 아메리카 궁극의 애국자 의상, 방패 놀이 감정 표현, 030 이름표 등의 장식 아이템 6개를 구매하세요. 슈퍼히어로가 불법으로 규정된 미래에, 당신은 해산된 어벤져스를 다시 집결하고 재건하고 맞춤 설정하여 AIM을 막아야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계속해서 고조되고 지속적으로 확장될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켜야 합니다. playavenger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한 번에 한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