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마블 어벤져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새롭게 재해석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우주 곳곳을 종횡무진 누비세요. 이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스타로드 역할을 맡게 된 당신은 미심쩍지만, 대담한 리더십 덕분에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괴짜 영웅이 승무원으로 합류하도록 설득합니다. 어떤 멍청이들이(물론 여러분이 아닙니다) 일련의 재앙적인 사건을 일으켰고 당신만이 예측 불가능한 가디언즈를 이끌어 행성 간의 붕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블래스터, 태그 팀 전투, 제트 부츠 드롭킥 등 어떤 제한도 없습니다. 내 행동의 결과에 따라 가디언즈의 능력이 결정되는 이 놀라운 세계와 만나보세요. 이 오리지널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토리에서 여러분은 은하계의 운명이 걸린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강력한 존재와 독특하게 재해석한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우주 전체에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시간입니다. 당신이라면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마블 어벤져스: 마블 어벤져스는 오리지널 시네마틱 스토리와 싱글 플레이어 및 협동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가 결합된 장대한 3인칭 슈퍼히어로 게임으로 진정한 슈퍼히어로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블 어벤져스의 세계는 25시간이 넘는 진행 중인 오리지널 스토리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 콘텐츠에 새로운 게임 모드, 이벤트, 작전, 확장팩이 추가되어 오리지널 우주의 구조를 채워가며 계속해서 확장해 나갑니다. 재집결 캠페인을 시작해 계속 커지는 AIM의 위협에 맞서 다시 어벤져스를 결성하려는 카말라 칸의 여정을 따라가세요. 케이트 비숍과 만나고 대재앙을 일으킬 수 있는 AIM의 일급 비밀 프로젝트를 밝혀내는 작전: AIM 조준에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나가세요. 시간 여행을 하게 되는 작전: 불완전한 미래에서는 호크아이가 되어 미래 지구의 황무지를 샅샅이 뒤져 시간대를 변경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제 블랙팬서인 티찰라 왕과 함께 와칸다를 위한 전쟁 확장팩으로 들어가 클로와 AIM에 포위된 기술 선진국 와칸다로 여정을 떠나세요. 손가락만으로 플레이 가능한 9명의 영웅과 함께 꿈에 그리던 슈퍼히어로 액션 속으로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