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니스 게이트
온라인 서비스 종료 2023년 7월 11일부터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2023년 4월 11일부터는 렘니스 게이트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렘니스 게이트는 턴 기반 전략 FPS 장르에 '타임 워프'라는 요소가 추가된 멀티 플레이 게임입니다. 25초의 타임 루프로 진행되는 5개의 라운드에서 다양한 우주 요원 캐릭터의 고유한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전략, 지성, 조작법 등 모든 면에서 앞서나가야 이 복잡하고 4차원적인 전투에서 상대에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틀을 벗어나 생각하기 렘니스 게이트의 전투는 타임 루프 안에서 이루어지는데, 25초 안에 적을 공격하거나, 캐릭터를 조작하거나, 다음 행동을 염두에 두고 움직여야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차례가 끝나면 다음 25초의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앞으로의 일을 준비하는 동안 과거의 일에 직면해야 하죠. 5개의 라운드에서 라운드마다 과거, 현재,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시간을 넘나드는 전략적 슈팅 게임 다양한 캐릭터 중 누구를 선택해 어떻게 플레이할지는 오직 본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적이 움직이는 길목에 유독 폐기물을 놓거나, 완벽한 사격을 위해 시간을 느리게 가게 하거나, 혹시 다칠지도 모르는 미래의 자신을 위해 방어 오브를 배치하세요. 모든 캐릭터는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독특한 무기와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1인 팀워크로 승리하기 오직 '자신'으로만 이루어진 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렘니스 게이트만의 혁신적인 1인 팀워크 속에서 모든 캐릭터를 혼자 조작해 보세요. 1인 팀워크를 통해 혼자서 다섯 명의 우주 요원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으며, 두 명이 경쟁한다면 총 10명의 캐릭터가 전투를 벌이게 되죠. 말 그대로 '1인 군대'가 되어 보세요. 셀 수 없는 가능성, 끝없이 반복되는 결과 렘니스 게이트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라운드마다 새로운 전략을 실행에 옮기거나 지난 실수를 만회할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죠. 공격이 이루어지는 경로를 예측하고, 전선에 침투하고, 자기 자신과 협력하며 여러 단계의 전략을 수립하세요. 시간의 안과 밖에서 모두 시험해 보고, 행동의 인과 관계를 파악해 게임을 창의적으로 풀어나가세요. 다양한 모드와 매치 형태 원하는 매치를 생성하세요. 1v1과 2v2 대전,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에서 선택해보세요. 기존 장르에서 3가지의 흥미진진한 주요 모드를 선택하세요. XM 회수에서는 흩어져있는 기묘한 물질을 수집해서 게이트에 반환해야합니다. 도미네이션에서는 각 존을 차지하기 위해 겨뤄야 합니다. 수색 후 파괴에서는 상대의 저항기를 파괴해야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로컬 멀티플레이어의 "리더"로서 팀을 이끌거나, 온라인 상대와 맞서 싸우거나, 렘니스 게이트의 전장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