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및 킬러 팩
사냥꾼 & 상인 복장 팩은 두 개의 새로운 복장이 추가된 팩으로 싱글 플레이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수완이 뛰어난 상인 복장을 입으면 총과 탄약을 반 값에 구입할 수 있고, 뛰어난 사냥꾼 복장을 입으면 사냥 실력이 향상됩니다. 또한 이 팩에 포함된 두 개의 복장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이 복장을 입은 플레이어의 모습을 다른 플레이어들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