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오브 더블 드래곤
그 시절의 명작 리턴 오브 더블 드래곤이 30년의 세월을 넘어 현세대기로 등장! 새로운 기능으로 변경이 가능한 화면 좌우 배경 5종을 수록하여, 자신의 취향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 스피드도 최대 2배속으로 설정이 가능하여 게임 플레이의 폭을 넓혔습니다. ■주요 특징 ・최초 이식 ・적의 공격을 막는 "방어" 커맨드 추가 ・'투기 게이지'를 추가. 게이지를 쌓아서 사용가능한 기술을 추가 ・스테이지에 있는 "샌드백"이나 "펀칭 볼" 등의 오브젝트를 통해 적들에게 공격이 가능 ・"모드 B"를 선택하면 아군에게도 공격이 가능 ※구작 "리턴 오브 더블 드래곤"의 이식 타이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