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결 무더기
"대결 부스터 4개를 구입하면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소모품 대결 현상금 카드 5장으로 진행 속도를 높이십시오. 대결 현상금 카드는 봇과의 전투를 포함하는 대결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상금을 완료하면 경험치 부스트나 추가 크레딧을 보상으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