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미카 캐릭터 팩
자애롭고 긍정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매력쟁이 팝 아이돌 미카가 3on3 Freestyle에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멋진 공연 무대 펼치는 것이 아닌 길거리 농구 경쟁에 참가합니다! 미카의 에너지와 따뜻한 마음씨는 팀원들을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강하게 그리고 보다 빠르게 만듭니다! 미카와 함께 팀원에게 힘을 주고 응원하여 농구 코트를 지배하세요! 이 패키지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모든 상품이 메시지 함으로 지급됩니다. 이 패키지는 다음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캐릭터 미카 - 골드 능력 카드 팩 티켓 * 5 *해당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미카 영웅 팩'과 '미카 실속 팩'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소모성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구매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