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제이슨 삐까뻔쩍 팩
화려한 덩크 머신의 화려한 외출! 특별한 헤어와 의상과 함께 게임 내에서 선두 출발을 할 수 있는 레벨 3 캐릭터를 함께 받아가세요! 이 패키지는 게임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모든 상품이 메세지함으로 지급됩니다 구성품 – 3성 제이슨 - 제이슨 삐까뻔쩍 머리 - 제이슨 멋진 의상 ※3성 이상의 제이슨 캐릭터 소유 시 150포인트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소모성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구매 시 환불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