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자이언트 G 챌린지 캠프
구매 즉시 구매가와 동일한 가치인 270 포인트를 획득하고, 미션을 통해 자이언트 G와 자이언트 G의 스마트한 모습을 강조해줄 전용 의상을 획득해 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챌린지 캠프 티켓 - 270 포인트 * 챌린지 캠프의 이벤트 기간은 3/20 ~ 4/30 15:59 KST 입니다. * 챌린지 캠프 상품의 판매 기간은 3/20 ~ 4/16 15:59 KST 입니다.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자이언트 G 캐릭터 구매 후 자이언트 G 챌린지 캠프를 구매 할 시 자이언트 G 캐릭터는 50포인트로 환급됩니다. (반대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환급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