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 Novas
Temtem의 게임 내 프리미엄 화폐인 3000 노바를 구매하세요! 노바를 이용해 프리미엄 태이머 패스와 캐릭터 외형 옵션, 마운트, 배너, 시각 전투 효과 등을 포함한 게임 내 외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Airborne 군도에서의 여정을 개인화하세요! Microsoft 스토어에서 구매한 노바 팩은 이전하거나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