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점프 스타트 3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의 전장에 더욱 강력한 전력으로 뛰어들어 보십시오! 본 패키지와 함께 더욱 높은 단계 군함으로 여정을 시작하여 게임을 빠르게 진행해 보십시오. 구성 - 프리미엄 계정 1일 - 10x 1식 위장 - 30x 군함 경험치 일반 부스터 - 30x 크레딧 일반 부스터 - 30x 함장 경험치 일반 부스터 - 30x 일반 경험치 일반 부스터 - 30x 전투 일반 부스터 - 37,000 함장 경험치 거친 바다를 보다 빠르게 정복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