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 재화 팩
이 팩에는 2300 게임 내 재화(2000 + 보너스 300)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내 재화로 PGA TOUR 2K21 MyPLAYER를 최고의 장비로 마음껏 꾸미고, Skin Match에서 더 큰 보상을 받고, Online Societies 토너먼트에서 왕으로 군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