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2 예약 특전 세트
『리틀 나이트메어 2』를 예약 구매하시고 게임 내에서 모노가 착용할 수 있는 「모쿠진 모자」를 받으세요. 멀리 떨어진 송신탑에서 울려 퍼지는 송신으로 인해 일그러진 기이한 세계에 갇힌 소년, 「모노」와 함께, 서스펜스 어드벤처 게임인 『리틀 나이트메어 2』에서 다시 한번 매력 넘치는 공포의 세계를 만나보십시오. 노란 우비를 쓴 여자아이인 「식스」를 길잡이로 삼아, 모노는 송신탑의 어두운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발걸음을 옮깁니다. 이 세계의 무시무시한 거주자들이 불러올 새로운 위협들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이들의 여정은 결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 새로운 『리틀 나이트메어』의 세계를 마주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