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도미니언 바이오신 번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도미니언 바이오신 번들과 함께 진화한 세상을 체험하세요. 번들에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의 최대 DLC인 도미니언 바이오신 확장팩 및 수많은 공룡이 등장하는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과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기본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장대한 내러티브가 인상적인 두 가지 캠페인 모드에 뛰어드세요. 오랫동안 기다려온 깃털이 달린 종을 포함하여 훨씬 더 장엄한 선사시대의 동물들을 발견하세요. 혼돈 이론 모드의 스릴 넘치는 '대체 역사' 시나리오와 그 외의 요소들을 플레이하세요. 이 번들의 구성 내용: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혁신적이고 장르를 정의하는 경영 시뮬레이션을 통해 Universal의 전설적인 영화 프랜차이즈를 직접 경험하세요. 이안 말콤 박사(성우: Jeff Goldblum)와 클레어 디어링(성우: Bryce Dallas Howard) 같은 사랑받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흡입력 있고 독창적인 캠페인에 몰입해 보세요. 육지, 바다, 하늘에 걸쳐 더욱 확장된 경이로운 선사시대 종들의 목록을 관리하세요. 심도 있는 관리 도구와 풍부한 창작 옵션을 갖춘 4가지의 매력적인 게임 모드를 정복하세요. 도미니언 바이오신 확장팩 지금까지 보지 못한 가장 많은 콘텐츠로 가득한 DLC에는 완전히 새로운 캠페인 모드와 새로운 선사 시대 종, 신규 혼돈 이론 단계 등이 등장합니다. 클레어 디어링(성우: Bryce Dallas Howard), 앨런 그랜트 박사(성우: Sam Neill), 엘리 새틀러 박사(성우: Laura Dern)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내러티브 형식의 캠페인에 몰입해 보세요. 많은 요청을 받은 깃털이 달린 종을 포함하여 4가지 놀라운 신규 선사시대 종을 관리하세요. 6가지 신규 스킨과 2가지 신규 변종으로 기존의 종을 변경하세요. 눈 덮인 시에라네바다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신규 혼돈 이론 시나리오를 정복하고 호박 채굴과 투명한 울타리와 같은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활용하세요.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에는 최신 해양 및 비행 파충류를 포함해 놀라운 선사시대 종 5가지와 6개의 특별한 건물 간판, 공룡보호단체를 테마로 하였으며 레인저 팀, 포획 팀, 챌린지 및 샌드박스 모드의 이동 수의사팀에 원하는 대로 적용할 수 있는 추가 차량 스킨 3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오스턴버기아와 같이 거대한 날개 길이를 가진 비행 생명체부터 아텐보로사우루스와 같이 긴 목을 가진 수영선수에 이르는 이러한 5가지 신규 종들이 여러분의 공원에 열광하는 관중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