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플런더 패스
Sea of Thieves 플런더 패스를 구매하여 모험을 통해 명성이 증가할 때마다 추가 시즌 보상을 얻어 보세요! 시즌 11 플런더 패스에는 수집가의 돛과 선수상, 해적을 위한 여행을 많이 한 상인 모자, 재킷과 장갑, 750개의 고대 코인 등이 있는 여행을 많이 한 상인 배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시즌 진행도를 올려서 획득하는 고대 코인 250개와 별도). 모두 Sea of Thieves에 처음 등장하는 치장 아이템들로, 엠포리움에서도 구할 수 없으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