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던전 & 드래곤
어둠 속에서 속삭이는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지금까지 엿보던 비밀이 이제 손에 닿았을테니까요. 오랜 기다림 끝에, 비열한 어둠의 책을 열 시간이 왔습니다. Dead by Daylight: 던전 & 드래곤이 안갯속으로 신규 살인마인 베크나와 신규 생존자인 아스트리스 야자르와 베어마르 우라즈(2 플레이어 옵션이 있는 캐릭터 1명)와 함께 판타지 호러의 영역을 데려옵니다. 신규 지도인 잊혀진 유적지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꾸미기 아이템 3종인 아스트리스의 금박 가슴 코르셋, 베어마르의 금박 브로케이드 셔츠, 그리고 베크나의 난동의 칼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안개가 처음인가요? 기본 게임인 던전 & 드래곤 챕터와 베어마르의 도로 습격와 베크나의 속삭이는 자 의상 2종이 포함된 Dead by Daylight: 던전 & 드래곤 에디션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