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eckfest Season Pass 2
깔끔한 번들 가격으로 찾아오는 Wreckfest의 두 번째 시즌과 독특한 신규 차량들과 함께 여러분의 창고를 확장시켜보세요! Season Pass 2에는 4가지 DLC 차량 팩을 통해 발매된 12대의 추가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DLC, "Getaway Car Pack"이 출시되었으며, 약 2개월 마다 신규 차량 팩이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