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Darktide - Hive Scum Class Deluxe Edition
최악 중의 최악이 되세요. 하이브의 심연에서 하이브 스컴이 비명을 지르며, 파괴와 혼돈과 함께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 위험한 카르텔의 해결사들은 테르티움의 실세라 불리는 범죄 조직을 상징합니다. Warhammer 40,000: Darktide - 하이브 스컴 클래스 디럭스 에디션 포함 내역*: - 하이브 스컴 클래스 - 클래스 고유 의상 및 머리 장비 - 6개의 고유 무기 스킨 - 독특한 헤어스타일 - 독특한 타투 세트 *이 꾸미기 아이템은 하이브 스컴 클래스 전용이며, 다른 클래스는 장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