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Darktide - Arbites Class Deluxe Edition
당신은 정의입니다. 어뎁투스 아르비테스는 제국법인 렉스 임페리얼리스를 집행합니다. 철저하게 무자비한 이들은 황제의 왕국에서 이교도와 배신자들을 박해합니다. 당신은 조정관으로서 황제의 정의를 위한 전사이므로 규율을 지키는 열의를 가지고 제국에 대한 범죄를 처벌해야 합니다. 사이버 마스티프와 여러 가지 파괴적인 새 무기를 통해 테르티움에 질서를 되찾길 바랍니다. Warhammer 40,000: Darktide - 아르비테스 클래스 디럭스 에디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아르비테스 클래스 - 아르비테스를 위한 전체 꾸미기 요소 번들 - 사이버 마스티프 꾸미기 스킨 - 무기 스킨 4종 - 초상화 프레임 *초상화 프레임 외에도 이 꾸미기 요소들은 아르비테스 클래스 전용이며 다른 클래스에는 장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