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ls Rising 체험판을 무료로 플레이하고 최고의 액션과 물리 엔진이 결합된 모터사이틀 레이싱 게임에서 멋지게 달려 (아니면 추락해) 보세요. 새로운 기능과 대결, 트랙들로 더욱 험난한 도전이 펼쳐집니다! 그러니 이번 체험판으로 Trials Rising을 살짝 엿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랜드 캐년에서 할리우드, 에펠탑, 그외에도 멋진 장소들에서 트랙을 달릴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에서는 친구와 함께 2인용 바이크 모드 역시 즐겨보세요. 두 명의 라이더가 1대의 바이크를 조종하는 방식입니다.